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리뷰! (네고왕 할인!)

이것저것 리뷰

by 폴남 2020. 10. 3. 00:57

본문

반응형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리뷰! (네고왕 할인!)

 

안녕하십니까! 폴남이에요~!

제가 요즘 가장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요.

바로 광희씨가 나오는 '네고왕' 입니다.

여러 회사를 돌아다니며 제목 그대로 네고(할인)을 하는 방송인데요.

첫회로 BBQ 본사에 찾아가 회장님께 당돌하게 네고를 하는 모습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BBQ 회장님께서 영상이 500만 조회수가 넘으면 광희씨를 광고모델로 한다고 약속했는데..!!

그 영상이 무려 7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 약속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업데이트된 영상에서 광희씨가 또 BBQ 회장님을 찾아뵈어 광고 네고를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때!! 광고뿐만 아니라 또 다른 약속을 했었는데요 바로 신메뉴!! 출시였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이었습니다!!

너무나 맛있게 먹는 광희씨를 보고 저도 바로 주문을 넣어보았습니다!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정가 19900원

 

 

 

 

두둥!

오늘 공개된 메뉴라서 그런지 표지에는 아직 우리의 광희씨가 나오지 않았습니다...ㅎ

먼저 치킨 리뷰를 하기 전에!

가격 얘기를 빼놓을 수 없죠!!

 

영상에서 회장님이 발표한 신메뉴의 정가는 무려 22000원이었습니다! (너무 비싸요...ㅠ)

하지만 광희님께서 네고를 해서!! 정가가 19900원으로 낮춰졌습니다!! 예!~

여기서 끝이 아니죠...ㅎ

여기에 또 한 번 더 네고를 해서!!

일주일 동안 14900원!!!!!!!!!!!

(광희씨 정말 사랑합니다ㅎㅎ)

 

이젠 치킨을 먹어볼 차례입니다.... 두근

 

 

크..... 저 소스의 윤기를 보십시오...

정말 BBQ는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 잘 캐치해내는 기업 같습니다...

바로 맛 평가 들어가겠습니다...

 

 

 

 

 

네... 깨끗히 비워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치 잘 만든 요리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달콤한 메이플 시럽향에 마늘빵 소스 맛이 어우러졌습니다.

겉바속촉은 기본이었구요...

단맛 때문에 호불호가 살짝 갈릴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제 입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총평 : ★ 4.2 / 5

다소 아쉬운 점은 할인기간이 아닐시 19900원이라는 다소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또한 단맛이 다소 강해 호불호가 살짝 갈릴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평소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하나의 요리를 접한 기분이 들었구요, 치킨과 메이플 시럽향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몰랐습니다..ㅎ

역시 BBQ는 치킨계의 천재같습니다..

 

이상 폴남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