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 브라운청담 방문후기 : 청담동 데이트 코스추천

이것저것 리뷰

by 폴남 2020. 3. 23. 22:41

본문

반응형

수많은 외제차&명품매장, 넓은 도로 조용한 거리

청담동은 참 매력있는 동네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가끔 청담동에 드라이브를하러 가거나 

압구정 CGV에서 예술영화를 자주 보곤 합니다.

쉑쉑버거가 처음 생길 때부터 지금까지 단골이기도 하구요. ㅎㅎ 

근데 어느 순간부터 쉑쉑버거 위층에 좀 다른 베스킨라빈스 매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 입니다.

그래서 저는 궁금함을 못 참고 주말 대낮부터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입구

쉑쉑버거 빌딩의 3층에 있습니다.

베라 청담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차를 가져오셨다면 차량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에 주차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말 대낮이라 그런지 내부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벽면에는 수많은 스타들의 싸인이 전시되어 있네요. 주위에 기획사가 많아서 스타분들도 자주오시나봅니다.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내부

 

내부는 매우 넓고 좌석이 많았습니다. 창가 쪽에도 좌석이 많아서 밤에 오신다면 도로 야경을 보시며 데이트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스킨 라빈스 브라운 청담점만의 특별한점!!! 그것은 바로 일반 베라 매장보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훨씬 많다는 겁니다!!! 예~~ 소리 질러~~~

간판에는 100 flavors라고 쓰여 있어서 100가지의 맛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 정도로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평소 동네 베라 매장에서 보지도 못한 생소한 맛들도

굉장히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들도 정말 예뻤습니다. 현재는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평소 먹어보지 못했던 다양한 맛을 즐기기 위해 아이스크림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샘플러. 14,500원

정말 아기자기하죠 ㅎㅎ 수십 가지의 아이스크림 중 원하는 맛 10가지를 작성해서 주문하면 저렇게 담아서 주신답니다.

저희 가족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만 골라서 먹자고 해서 생소한 맛들만 골라보았습니다.

초콜릿 마니아인 저는 평소 먹어보았던 초콜릿, 초콜릿무스 맛이 아닌!! 초콜릿 퍼지!! 처음 보는 맛이 있길래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찐득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이 외에도 체리쥬빌레가 아닌 블루베리 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가 아닌 오렌지 샤베트!!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사진은 양이 적어 보이지만 그래도 네 명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아주 싹싹 잘 긁어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만 먹고 그냥 오기는 아쉬워서 집에 포장도 해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아이스크림 볼 9개입. 9,000원 정도..?

아이스크림은 초콜릿으로 감싼 아이스크림 볼(?)도 사왔습니다.

이것도 정말 입에서 살살 녹으니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청담동 데이트를 하시거나 색다른 아이스크림이 떙기실 때 한 번쯤은 놀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