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사용후기 : 인생 선크림

피부건강

by 폴남 2020. 4. 6. 22: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했던 선크림 중 Top 3안에 들었던 선크림 하나를 추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저는 무기자차, 유기자차 등 정말 많은 선크림을 발라왔는데요..

세정력도 중요하지만 저는 발림성을 가장 중요해하는 타입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찝찝한 여름에 찐득찐득한 선크림을 목과 얼굴 팔에 바르는 그 느낌은 정말 똥이기 때문입니다...ㅎ

 그래서 제가 갖고 있는 선크림은 모두 로션과 같이 발림성이 매우 좋은 제품들만 남아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화해'어플에서 선크림 부문 1위에 중국에서도 불티나게 팔리는 선크림이 있는데요.

바로 셀퓨전씨의 레이저 썬스크린입니다.

이 제품은 SPF50에 PA+++입니다. 이 용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에 '선크림 제대로 알고 쓰기! 1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셀퓨전씨의 선크림은

손상회복케어 / 안색개선케어 / 피지유분케어 / 수분쿨링 / 선스틱

이렇게 총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모든 피부 타입에 유용한 손상회복케어라인을 택했습니다^^

셀퓨전씨 선크림은 '화해' 어플에서 1위 선크림이며, 피부과 의사분들도 매우 추천을 하는 선크림입니다.

그 이유는 예전에는 오직 피부과에서만 살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장점으로는 저자극 제품이고 내추럴 톤업도 해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비비크림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혼합자차라 백탁 현상도 적고, 피부 밀착력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이 선크림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도 바로 이'발림성'입니다.

처음에는 백탁 현상이 일어날 것처럼 하얘지지만 금방 흡수되어 보송보송한 피부가 됩니다. 또한 바르고 나서도 끈적이지 않아서 남성분들도 매우 편하게 바르실 수 있습니다.

1달 정도 사용하면서 단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기에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톤 업'기능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니 여성분들에게 추천하고

끈적이지 않아 화장품 바르기를 귀찮아하시는 남성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저도 앞으로는 계속 이 크림을 사용할 것 같네요^^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